문화/행사

오는 10월 1일 (주)다인콘텐츠컴퍼니, 상암동 DMC 페스티벌 참여

MBC가 개최하는 〈2016 DMC 페스티벌〉은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축제

MBC가 개최하는 〈2016 DMC 페스티벌〉은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축제로, 방송 콘텐츠와 ICT(정보통신기술), 문화콘텐츠까지 결합한 세계 최고의 한류문화축제이다. 이번 〈2016 DMC 페스티벌〉에서는 미디어 기업 및 정보통신 기업이 밀집해 있는 상암DMC 지역에서 개최된다는 지역적 특성과 발맞춰, 최고의 공연들이 최고의 기술들과 만나 화려하게 빛날 예정이다.
특히 10월1일부터 중국 국경절 연휴와 겹치면서 많은 중국 관광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로 2회 차를 맞이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리는데 작년과 달리 펫 산업 발전의 일환으로 펫 존 부스가 새롭게 관광객에게 선보인다.
펫 존 운영은 펫 펜션 사업을 다양화 시키는 퍼즐하우스 (김영관대표), 다인콘텐츠컴퍼니(김영언 대표)가 함께 진행하며 ‘펫 파라다이스’에서는 애견용품도 판매 한다. 또 한 펫 존에서는 유미연 작가의 ‘다소 극적인 순간’이라는 제목의 반려동물 사진전도 함께 열린다. 행사 기간 중에는 다큐멘터리 영화 ‘또 하나의 사랑’(제작/감독 김영언,촬영 김미라)에 유기견 후원 영화에 재능기부 출연한 배우 장민영, 이정현, 강민태가 팬들과 만나는 시간도 주어진다. 장민영은 유기견을 키우고 있으며 유기견 봉사활동에도 열심히 한다. 영화 ‘또 하나의 사랑’은 2016년 12월 1~3일 명보아트홀 에서 개막되는 ‘국제반려동물 영화제’ 개막작이며 출연 배우들은 홍보위원으로 활동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