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또 하나의 사랑" 예고편, 반려동물 희망 국토대장정 기자 회견장에서 공개

반려동물 희망 국토대장정 기자 회견장에서는 "기대작! 또 하나의 사랑" 영화의 예고편이 공개

지난 21일(목)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기자 회견장에서는 "기대작! 또 하나의 사랑" 영화의 예고편이 공개 되었다. 이번 영상에서 많은 관객들은 유기견에 대한 현재 상황과 슬픔, 현실에 대한 영화는 처음으로 보는 것이며,이 영화를 통해 우리나라의 문화가 발전되었으면 한다는 기대하는 마음을 전했다.
"또 하나의 사랑"은 주인에게 버려져 안락사 위기에 처한 유기견과 엄마에게 버려졌던 아픔을 가진 아이가 우정을 나누면서 소중한 가족애를 느끼는 과정을 그린 휴먼다큐멘터리 영화다. 제작자 및 감독인 BCD 그룹 김영언 회장은 "이 영화에는 유기견에 대한 외면했던 부분들이 많이 담겨져 있으며, 유기견의 아픔에 대한 내용을 반려인들이 이해 할 수 있는 표현으로 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강사모 카페지기는 "또 하나의 사랑" 영화가 유기견에 대한 희노애락 관점에서 반려인들이 이해하기 쉽게 제작된 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본 영화가 잘 홍보되며 반려동물 문화를 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지하겠다"고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