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또 하나의 사랑" 유기견 영화감독, BCD 그룹 김영언 회장과의 인터뷰 진행 [반려애수]

반려동물 식품과 컨텐츠 제작(영화,드라마)감독이신 BCD그룹 김영언 회장과 인터뷰

반려동물 산업의 발전을 위해, 반려동물 식품과 컨텐츠 제작(영화,드라마)감독이신 BCD그룹 김영언회장과 인터뷰는 진행했다. 이번 인터뷰는 사회적인 약자인 유기견에 대한 메세지를 담고 있다. 현재 BCD 그룹은 김영언 회장 중심으로 반려애수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으로웹드라마, 영화를 제작하고 있다. 이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하며, 많은 유기견 보호소를 돕고 있다.
올해 상영예정인 "또 하나의 사랑"이라는 주제로 유기견 영화를 제작했으며, 현재 상영 준비중이다.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 입장에서의 생각으로 항상 대외적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사회 전반적으로 성숙한 반려문화 인식이 전환 될 수 있도록 유기견, 안락사, 강아지공장등 동물보호에 대한 가치와 내용을 알리는 일에 앞장 서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유기견에 대해, 근본적인 문제 개선/해결에 대한 메세지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BCD그룹 김영언 회장은 "유기견을 위해서 항상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주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