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다음카카오 선정! 오늘의추천 카페로 "다음강사모 (영원한 나의 절친 반려견)"가 추천됬다.

사랑하는 강아지와 즐거운 동고동락을 할 수 있는 다음카카오 선정 반려견 대표카페(다음 강사모)

지금 다음카카오의 카페홈에서는 오늘의추천 카페로 "다음강사모 (영원한 나의 절친 반려견)"가 추천 되었다. 사랑하는 강아지와 즐거운 동고동락을 할 수 있는 다음카카오 선정 반려견 대표카페인 다음 강사모에 이 시각기준, 많은 신규가입이 일어나고 있다.

다음 강사모는 5월 15일 부터 현재까지 네이버에서 1만명이상의 회원들이 대거 이동하며, 반려견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견주들의 컨텐츠가 모여 있는 곳이기도 하다. 다음 강사모는 반려견은 가족이라는 가치를 내세우며, 회원들과 직접 카페지기가 소통에 나선 카페이기도 하다.
다음 강사모 카페지기 최경선 대표는 "현재 우리 반려견을 키우는 한 사람 한 사람이 생명의 존엄성과 다음 세대가 행복할 수 있는 사전/사후/이별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반려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서,현재 교육컨텐츠(스마트 미디어)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사회적으로 문제가 있는 유기견 문제에 대해서 전담홍보대응팀(TF팀)에 대한 교육프로그램 제작 및 운영에 대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 사회의 반려견에 대한 인식의 전환을 위해, 노력하는 다음 강사모의 횡보를 기대해 본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