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권유리, 첫 단독 주연작 영화 ‘돌핀’ 오늘(13일) 개봉! ‘따스한 희망’ 전한다

잔잔한 색을 입은 권유리의 독립영화 도전에 ‘눈길’
작품 퀄리티 + 리얼한 모습 위해 촬영지에서 생활까지! 빛나는 연기 열정

 

 

(반려동물뉴스(CABN)) 권유리(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주연의 영화 '돌핀'이 드디어 오늘(13일) 개봉한다. 

 

권유리는 영화 '돌핀'에서 평생 살아온 서촌 마을을 꿋꿋이 지키며 새 가족과 마을 사람들을 챙기는 보람으로 살아가는 지역 신문 기자 '나영' 역을 맡아, 우리의 일상에 있을 법한 서정적인 이야기들을 결이 살아있는 특유의 감성을 통해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권유리는 불의의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받았던 상처로 자신의 울타리를 지키려 애쓰던 나영이 볼링을 만나 용기 내 세상에 부딪히는 모습을 담백하지만 흡인력 있게 표현, 잔잔한 희망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녹일 전망이다. 

 

이 과정에서 권유리는 촬영기간의 대부분을 촬영지에서 머물고, 본인의 아이디어로 의상을 돌려 입으며 생활감이 묻어나도록 연출, 캐릭터를 리얼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밝은 에너지로 현장을 활기차게 이끌고 감독, 배우들과 작품에 대해 소통하는 것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등 주연다운 면모로 작품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앞장섰다. 

 

이러한 권유리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듯 전주국제영화제부터 서울독립영화제, 무주산골영화제, 캐나다 벤쿠버아시아영화제 등 국내외 각종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 개봉 전부터 이목을 끌며 '돌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권유리의 첫 영화 단독 주연작으로 화제인 '돌핀'은 삶의 변화가 두려운 30대 여성이 우연히 발견한 즐거움을 통해 용기를 얻어 세상으로 튀어 오르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늘(13일)부터 극장에서 절찬 상영된다. 

 

[출처] SM엔터테인먼트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