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온라인유통플랫폼산업협회 창립총회 개최 및 온라인 유통 시장 혁신 선언

한국온라인유통플랫폼산업협회, 창립총회 개최 및 온라인 유통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방안 선언

반려동물뉴스(CABN)

 

 

(사)한국온라인유통플랫폼산업협회(회장 최현진, 이하 코드피아(KODPIA))는 2023년 6월 28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3층 에메랄드 홀에서 코드피아 [창립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라인 유통플랫폼 산업의 발전과 혁신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역할이 모아졌다. 코드피아는 설립과 함께 한국 온라인 유통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방안이 선언되었다.

 

창립총회에서는 한국온라인 유통플랫폼 산업협회의 목표와 역할이 제시되었다. 협회는 온라인 유통플랫폼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제조사와 유통사 간의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정보 공유와 판로개척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공정한 경쟁과 투명한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한 법적 규제의 필요성도 강조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온라인 유통플랫폼 산업 분야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였다. 염태영 경기도 경제부지사, 이원욱 국회의원 등이 영상으로 축사를 전했다. 온라인 유통플랫폼 산업의 혁신을 위해 응원의 말씀을 전달하였다. 또한, 창립총회에서는 5대 가치관인 공정, 연결, 도전, 보호, 사회적 가치에 기반한 온라인 유통플랫폼 산업의 성장을 추진하겠다는 선언도 이루어졌다.

 

임원으로는 최현진 회장과 이창렬 수석부회장을 비롯하여 박근영, 이용웅, 천정필, 장순모, 유종일, 장지욱, 이현진, 김산, 김창덕, 박소영, 김정영, 박정용, 박범기, 권근환, 안다은, 윤상필, 지회장-최유현, 정희도, 이형태, 서승혁, 오영철, 오완곤, 오용진이 선출되었다.

 

한국온라인 유통플랫폼 산업협회는 앞으로 온라인 유통플랫폼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혁신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한국 온라인 유통 시장의 경쟁력 향상과 국가 경제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