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라디오-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2018 사랑의 난방비–손난로 콘서트’ 전영록과 함께한 특별한 시간!

(반려동물뉴스(CABN)) MBC 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이하 ‘여성시대’)가 지난 14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13년을 맞이하는 ‘사랑의 난방비’ 지원사업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게스트 ‘영원한 오빠' 전영록과 자원봉사로써 세상에 온기를 전하는 18명의 여성시 대 청취자들을 스튜디오로 직접 초대한 것.

‘사랑의 난방비’는 MBC라디오 여성시대가 한국지역난방공사와 함께 겨울철 난방비 걱정으로힘든 시간을 보내는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난방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13년째를 맞는 올해에는 총 4억 1천만원이 전달 될 예정이다.

오늘 자리에는, 8년 만의 신곡 ‘사랑... 너 때문에’로 우리에게 돌아온 ‘전영록’의 라이브 무대와 세상에 온기를 전하는 자원봉사자들의 뜻깊은 경험담이 어우러지며 올 가을 가장 따뜻한 시간이 되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특히 시간을 함께한 전영록은 ‘데뷔 46년만에 이렇게 이른 아침에 방청객 앞에서 노래하긴 처음인데, 너무 감동스러워 내가 노래로나마 온기를 보탤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소회를 밝히며 예정에 없던 곡들을 라이브로 추가 선사하기도 했다.

보태어 ‘이런 자리가 있다면 언제든 다시 불러달라’는 후일담을 전했다.

‘사랑의 난방비’는 MBC 라디오 여성시대 홈페이지 ‘2018 사랑의 난방비’ 게시판을 통해 접수가능하며 11월 23일 자정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MBC라디오 ‘여성시대’ 는 매일 오전 9시5분부터 11시까지 MBC 표준FM(95.9MHz)에서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