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행복한 반려동물의 삶! "클로펫" 살균탈취제, 각종 살균소독과 탈취력으로 고객만족 높아

반려동물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기본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살균탈취제 "클로펫" 선 보여

지난 10월 12일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클로펫 본사인 (주)스페이스링크를 방문했다. 현재 클로펫은 인터넷 상에서 동물보호단체 케어(CARE)와 구조한 고양이들을 위한 특별한 봉사활동을 하는 업체로 유명하다. 클로펫은 현재도 다양한 유기견, 유기묘를 위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어, 반려인들 사이에서 훈훈한 행보에 감동을 주고 있다.
스페이스 링크는 클로펫을 출시하여, 식중독균 바이러스 박테리아를 99% 살균해 내는 순수성, 친황경, 무색,무취,무자극,무독성,무첨가, 100% 천연살균수로 분사만 해도 30초만에 살균 소독과 탈취를 할 수 있는 안심할 수 있는 살균 탈취제이다. (주)스페이스링크는 특허 출원한 그린IT기술로 PH와 PPM을 최적화된 방식으로 제품을 제조한다. 이로 인해, 현재 많은 소비자들로 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최근 "고양이라서 다행이다" 네이버 카페에서 체험단 홍보로 인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주)스페이스링크 곽규영 팀장은 "반려동물과 행복한 공존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 서비스 하겠다"고 전했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현재 반려동물과 생활하면서 가장 큰 문제인 살균 소독에 대한 문제 해결이 참 기쁜 소식이라고 전했으며, 직접 사용해 보니 확실히 다르다"고 전했다.
추후, 다음강사모에서는 체험단을 통해 50명의 인원을 선발하여 체험이벤트 진행할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