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골목식당 황치열X남보라, ‘치열한 보라식당’ 커플 사장 호흡!

(반려동물뉴스(CABN)) 오늘(4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네 번째 ‘백종원 사단’으로 가수 황치열과 배우 남보라가 첫 등장해 신흥시장 골목 살리기에 도전한다.

본격 촬영에 앞서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황치열은 “요리 잘하고 피부가 하얀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원하는 여성 파트너상을 설명했고, 남보라 또한 “이왕이면 남자 파트너와 함께하고 싶다”며 두 사람 다 이성 파트너를 원했다.

이후 이태원 해방촌에서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용산 일대가 훤히 보이는 루프탑에서 남보라가 직접 싸온 도시락을 맛본 뒤 식당을 오픈할 신흥시장을 직접 찾아갔다.

특히, 신흥시장으로 가는 길목마다 ‘대륙황태자’ 황치열의 인기가 대단했는데,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황치열을 반겼다.

한편, 신흥시장에 도착한 황치열과 남보라는 당장이라도 무너져 내릴 것 같은 신흥시장의 모습에 "곧 철거되는 거 아니냐"며 식당의 모습에 난색을 표하면서도 어려운 상황인 만큼 장사에 대한 열정 넘치는 의지를 다졌다.

‘식당집 딸’ 20년 경력의 남보라는 ‘장사학개론’ PPT를 손수 준비해 발표했고, 황치열 역시 신흥시장 골목을 살리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던지며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케미를 발산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일명 ‘치열한 보라식당’이라는 식당 네이밍까지 일사천리로 결정지어 패기 넘치는 식당 운영기를 예고했다. 황치열X남보라 ‘치열한 보라식당’ 탄생기는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