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유통·영업산업체 위한 경영학사학위 입학 설명회 개최

경영학사 학위를 수여하며 고졸·전문대졸·대졸 및 대학중퇴자 모두 입학 지원

반려동물뉴스(CABN) 경희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유통·영업산업체 위한 경영학사학경희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이 유통·영업산업체에서 불비한 여건과 개인 사정으로 대학교 학사학위를 취득하지 못한 임직원들을 위해 대학교 경영학사 학위 과정의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어려운 대학 입시를 치르지 않고도 높은 등록금 부담 없이 경희대학교 경영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경희대학교가 관련 법에 따라 개설·운영하는 경희대학교 학사학위 과정으로 학점은행제에 의한 경영학전공이다. 수업은 매주 토요일 1회 경희대학교 본교인 서울 회기캠퍼스에서 진행된다. 

관련 법과 경희대학교 교칙에 의거 소정의 학점을 이수하면 경희대학교 총장명의 경영학사 학위를 수여하며 고졸·전문대졸·대졸 및 대학중퇴자 모두 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교육 중 군대 입영 연기를 신청할 수 있으며 학기당 등록금은 150만원 정도이고, 경영학사 학위취득 후 대학원 진학과 타 대학 편입도 가능하다. 특히 학사학위 취득 후 석사 과정인 경희대학교 ‘유통경영대학원’ 지원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경영학의 전문지식 함양과 함께 신유통·상품 개발, 온라인 유통, 판매영업, 유통상권 및 유통성공 특강, 선진유통 현장연구 등 관련 분야의 다양한 실전 지식을 체계적으로 정립하여 글로벌 유통의 핵심 인력으로 성장하는 것을 학습 목표로 미래 핵심 인재를 육성한다. 

설명회를 주관한 경희대 신광수 교수는 “유통·영업산업계의 우수한 인력 양성을 위해 경희대학교는 유통·영업 산업체들과의 협약과 상생 전략으로 실전 맞춤형 사례연구학습과 현장 연구를 통해 유통경영 실무에 적용력 높은 인재를 육성한다”고 밝혔다. 

유통·영업산업체 대상 경희대 경영학사학위 과정은 서류와 면접 전형을 거쳐 5월 19일 입학식 후 개강 예정이다.위 입학 설명회 개최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