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료

동원F&B, 참치알 담은 펫푸드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출시

애묘 습식 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참치, 참치와 멸치,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을 출시

반려동물뉴스(CABN)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참치알을 넣어 만든 애묘 습식 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참치, 참치와 멸치, 참치와 닭고기, 참치와 연어)을 출시했다. 



동원F&B는 최근 약 30억원을 투자해 국내 창원공장에 펫푸드 생산을 위한 라인을 증설했다. 증설된 라인에서는 참치와 펫푸드 노하우를 활용한 다양한 애묘, 애견용 펫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시리즈가 참치알을 활용해 만든 애묘용 습식파우치 모이스트루 4종이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은 육식동물 고양이의 건강한 습식 습관을 위한 고급 파우치 제품이다.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과 아르기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참치 붉은 살과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및 미네랄이 풍부하며 기호성이 높은 참치알을 담았다. 또한 고양이의 하부요로기 질환에 도움을 주는 크랜베리와 장관환경과 배변상태 개선을 지원하는 프리바이오틱 성분인 이눌린을 첨가했다. 특히 28년 간 펫푸드를 만들어 일본에 수출해 온 동원F&B가 국내에서 직접 만든 제품으로 믿을 수 있다. 

모이스트루(MOISTRUE)는 수분을 의미하는 ‘MOIST’와 ‘TRUE’를 합성해 만든 이름으로, 자발적 수분 섭취가 취약한 고양이들을 위한 습식 사료임을 강조했다. 80g 소단량 파우치로, 급여도 쉽고 가볍고 휴대 및 이동에도 편리하다. 

동원F&B는 타고난 육식동물인 고양이는 육식을 통한 자연스러운 단백질과 수분 섭취가 필요하다며 자발적 물 섭취가 취약한 고양이의 건강을 위해 건 사료와 함께 모이스트루와 같은 습식 사료의 병용 급여를 권장한다고 밝혔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 가격은 80g 한 개에 1500원이다. 동원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할인점, 펫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태그

뉴트리플랜  펫푸드  애묘습식파우치  고양이  고양이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