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산다라박 6마리 고양이집사,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에서 집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

고양이사료 브랜드 위스카스 ‘2018 고양이대학교 입학식’ 개최

반려동물뉴스(CABN) 고양이사료 브랜드 위스카스는 11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산다라박과 함께하는 '2018 위스카스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자신의 SNS를 통해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에 초청받았다고 알렸던 산다라박이 고양이집사들과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등장했다. 산다라박은 위스카스 고양이대학교 영상을 빠짐없이 시청한 열혈 팬이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고양이 집사로 위스카스 2018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에 참석하여 6마리의 고양이들을 신입생으로 입학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날 산다라박은 고양이대학교 신입생이 된 다둥, 하늘, 밤비, 오레오, 모찌, 쿠키의 학생증을 발급받았으며, 행사에 함께한 고양이 집사에게 신입생 킷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또한 집사들과 함께하는 미니 토크쇼를 통해서 7 2마리, 5 2마리, 아기고양이 2마리를 키우면서 나이도 다르고, 성격 취향 등이 모두 달라 고양이들 별로 맞추는 게 쉽지는 않다고 고민을 얘기했다. 하지만 식사는 파우치같은 고양이습식사료를 주식으로 챙겨주고 있다고 말해 물을 잘 먹지 않는 고양이를 생각하는 집사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6마리 고양이들 간의 서열, 영역 문제에도 관심이 많아 고양이들의 언어나 보디랭귀지 관련 고양이대학교 영상이 크게 도움이 되었다고 전해 집사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국마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위스카스가 50년 역사의 월썸연구센터 고양이 연구를 바탕으로 고양이 키우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상인 고양이대학교(Kitten Kollege)의 내용을 직접 배워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많은 고양이집사들이 '고양이대학교 입학식'에 참여해주시고 큰 성원을 보내주셔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고양이습식사료 급여법과 고양이행동학 등 다양한 정보들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양이에 대한 이해가 높은 브랜드로서 집사들과 가까이 만나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