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2018 새로운 "반려동물행동학" 책이 출간! 스타견 전문훈련사 강성호 교수 집필!

강성호 교수는 "누군가 반려견과 함께 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끝없는 인내와 사랑으로 반려견과 교감하기를 바란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반려동물뉴스(CABN) 오늘 3월 9일(금) 강성호 교수의 반려동물 행동학 책이 출간됐다. 현재 강성호 교수는 서울호서예술실용학교의 전임교수로 재직하며 반려동물행동학에 대한 토크 콘서트와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터널 탱이, 영화 곡성 레오등 다수의 스타견을 배출하며 영화계와 문학계에서 스타견 전문 훈련사로 알려진 훈련사다. 반려동물행동학 책은 강성호 교수가 직접 필드에서 뛰면서 체험한 지식과 이론을 바탕으로 제작한 책이다. 스타견 전문훈련사 강성호 교수는 "누군가 반려견과 함께 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끝없는 인내와 사랑으로 반려견과 교감하기를 바란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반려동물행동학과 반려견에 대한 체계적인 후진 양성활동을 위해 이 책을 집필했으며 반려인들에게 눈높이를 맞추어 체계적인 설명을 전달하기 위해 글을 썼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강사모에서는 책의 출간 시점을 맞추어 강성호 교수와 함께 하는 "반려동물 문화 토크 콘서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태그

강성호교수  강성호  반려동물행동학  반려견  스타견전문훈련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