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료

뉴트리플랜, 횟감용 참치 넣어 만든 반려동물 영양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출시

람이 먹는 것과 동일한 ‘Human grade’를 표방하며 참치의 신선한 생육을 엄선해 담은 간식

반려동물뉴스(CABN)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횟감용 참치를 넣어만든 최고급 영양간식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5(참치 미니스틱 캣, 참치 미니스틱 독, 참치 치즈벨 캣, 참치 치즈벨 독, 참치 크런치)을 출시했다동원F&B는 참치와 펫푸드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람이 먹는 것과 동일한 ‘Human grade’를 표방하며 참치의 신선한 생육을 엄선해 담은 간식을 내놓았다. 참치는 그 자체로 고단백 식품일 뿐 아니라 반려 동물의 건강에 중요한 타우린 및 각종 아미노산 함유량이 높은 건강 식품이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은 최고급 영양 간식인 만큼 신선한 참치 생육을 베이스로 연어오일, 참치자숙농축액 등의 오메가-3 지방산과 치즈, 크런치한 키블 등을 활용해 건강성을 담았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5종은 강아지와 고양이의 피모 건강에 좋은 참치 미니스틱 캣’, ‘참치 미니스틱 독’ 2종과 고단백 영양 간식인 참치 치즈벨 캣’, ‘참치 치즈벨 독’ 2종을 비롯해 애견, 애묘의 구강 건강에 좋은 참치 크런치’ 1종이다. 5종 모두 비타민과 베타글루칸을 담아 면역 건강성을 높였으며 장 건강을 위해 프락토올리고당, 유산균 등을 더했다.

 

뉴트리플랜 고메트릿’ 5종 가격은 애견 간식인 참치 미니스틱 독참치 치즈벨 독’ 120g 한 팩이 4500원이며 애묘 간식인 참치 미니스틱 캣참치 치즈벨 캣및 겸용 간식인 참치 크런치’ 80g 한 팩이 4천원이다.

 

한편 동원F&B1991년부터 약 27년간 펫푸드를 만들어 선진국에 수출해왔다. 동원F&B가 만든 펫푸드는 애묘 시장이 크게 발달한 일본으로 현재까지 약 55천만캔 이상이 수출됐다. 특히 일본 시장에서 고양이 습식 캔 1위 브랜드와 27년간 파트너십을 유지할 만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동원F&B는 올해 창원공장에 펫푸드 생산설비를 증설하는 등 본격 투자를 통해 애묘용 습식시장에서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관련태그

동원F&B  펫푸드  뉴트리플랜  영양간식  참치미니스틱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