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KOMSCO 홍보대사’ 모집


(반려동물뉴스(CABN)) 한국조폐공사가 전국 화폐·메달 수집가 등을 대상으로 ‘2018 KOMSCO 홍보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8 KOMSCO 홍보대사’는 3월 중 발대식을 가진 뒤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11월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홍보대사는 화폐·메달 수집카페와 블로그 등을 통해 조폐공사의 신제품과 신기술을 홍보하고, 화폐 및 메달 세미나·화폐와 메달 제작 현장견학·분야별 실무자 간담회 등 조폐공사가 주최하는 행사에도 참여하게 된다.

조폐공사는 홍보대사들에게 활동비와 기념품 및 명함 등을 지급하며 최우수·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도 실시할 계획이다.

홍보대사 지원 신청은 3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공사 홈페이지 새소식란과 화폐·메달 수집 네이버 카페인 ‘수집본색’, ‘화폐수집의 세계’, ‘수집 114’, ‘실버펙토리’ 등의 공지글에서 지원서와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기준은 수집가 등으로서 활동 내역, 활동 지속성 가능 여부 등이며 선발 예정 인원은 4명이다.

전국 화폐·메달 수집가나 수집에 취미를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발 심사 결과는 3월 16일(금)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