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

2015년 최고의 애견은? KKF 시상식 개최

'애견계 연예대상' 한국애견연맹 애견 탑 랭킹 시상식 가져

한국애견연맹(KKF)은 지난 1월 8일(금)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2015 KKF 랭킹어워드'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5년 한 해 동안 한국애견연맹이 주최한 도그쇼 참가견 중 TOP10을 선정해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시상식에는 KKF 랭킹 TOP 20 브리더 및 핸들러를 비롯해 한국펫사료협회 김상수 회장과 애견관련 업체 및 협력기관 임원진, 연맹 관계자, 언론사 등 약 12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애견연맹 박상우 총재는 "2015년 한 해 동안 국내 애견 문화 창달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드린다"며, "2016년에는 랭킹 상위견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우수 브리더를 위한 브리더 어워드를 개최해 도그쇼 활성화와 우수견 출진장려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상식에는 KKF 랭킹 TOP 20 브리더 및 핸들러를 비롯해 한국펫사료협회 김상수 회장과 애견관련 업체 및 협력기관 임원진, 연맹 관계자, 언론사 등 약 1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랭킹 1위의 영광은 '불독(MAJOR LEAGUE POP-A-TOP ROLL OF THE DICE)' 소유자인 방송인 구지성씨가 차지했다. 구지성씨는 수상소감에서 "제 애견인 불독이 견종 1위를 차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그동안 많은 도움을 준 이진우 핸들러와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연말에 집에서 연예대상을 TV로 시청하며 개털을 손질했는데 이 자리에 올라오게 됐다"고 말해 참석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붉은 원숭이의 해인 올해는 원숭이와 외모가 비슷한 아펜핀셔 견종으로 다시 1위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 랭킹 1위~10위 수상견주에게는 애견연맹이 특별 제작한 트로피와 반려동물 DNA 검사업체인 마이펫진에서 제공한 DNA 인증패가 수여됐으며, 1위~5위 수상견주에게는 사료 상품권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한국애견연맹 박상우 총재는 "2015년 한 해 동안 국내 애견 문화 창달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드린다"며, "2016년에는 랭킹 상위견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우수 브리더를 위한 브리더 어워드를 개최해 도그쇼 활성화와 우수견 출진장려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