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아빠의 새해 및 방학 선물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패키지 출시

한강 또는 남산 파노라마뷰 객실, 스파트리트먼트 할인혜택 등 온가족이 누리는 휴식
‘우리 아빠 최고’ 레터링 마카롱 세트, 르 쁘띠 프랭 컬러링 세트 등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 제공

(반려동물뉴스(CABN))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2019년 새해 및 겨울방학을 맞아 전망 좋은 객실과 스파 트리트먼트 할인 혜택으로 온 가족이 누리는 휴식, 그리고 특별 레터링이 담긴 마카롱, 컬러링 세트 등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기브어웨이를 함께 제공하는 신년 패키지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가 2019년 처음 선보이는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패키지는 ‘지난해 바빴던 아빠가 가족에게 전하는 1박 2일의 새해 및 방학 선물’ 콘셉트의 신년 패키지로 아내에게는 스파 트리트먼트로 여유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 아이들과는 달콤한 마카롱을 함께 먹으며 즐거운 대화의 시간을 가짐은 물론, 르 쁘띠 프랭 컬러링 세트와 서울드래곤시티의 마스코트인 드라코 인형 선물로 아이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패키지다.

이 밖에도 체련장, 수영장 등 최신식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역시 이용 가능하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파 트리트먼트는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8층 ‘더 스파’에서 받을 수 있으며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숙련된 노하우와 프리미엄 재료가 더해진 최상의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우리 아빠 최고’ 특별 레터링이 담긴 마카롱 세트는 체크인 시 제공되는 교환권을 지참한 후 이비스 스타일 1층 ‘알라메종 델리’를 방문해 수령 가능하다. 알라메종 델리는 2018년 12월 7일 새롭게 오픈한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서울드래곤시티 페이스트리 셰프 군단이 함께 선보이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다.

세상에 바쁜 아빠는 없다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 별로 가격이 상이하며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2019년 새해 및 겨울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아빠와 함께하는 이색 콘셉트의 신년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를 찾은 고객이 패키지에 담긴 풍성한 혜택을 마음껏 즐기며 황금돼지해를 맞아 복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