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에어세일, 경영진 인사 단행… 신임 최고경영자 및 사장 발표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13일 중고항공기, 엔진, 중고자재 및 정비·수리·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에어세일이 비즈니스 확장 속도를 높이기 위해 경영진 인사를 단행했다.

최고운영책임자였던 베이즐 바리모가 최고경영자로, 최고상업책임자였던 크레이그 라이트는 사장으로 승진했다. 니콜라스 피나조 에어세일 설립자는 총괄회장을, 로버트 밥 니콜스 공동창업자는 총괄부회장직을 맡을 예정이다.

피나조 신임 총괄회장은 “밥 신임 총괄부회장과 나는 일상적인 경영 부담에서 벗어나 에어세일이 나아갈 전반적인 방향을 설정하는 한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인수에 주력할 것”이라며 “바리모 신임 최고경영자와 라이트 신임 사장은 에어세일의 고도로 통합된 다면 사업 모델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에어세일은 2018년 11월 마이애미 소재 항공기 부품 수리 전문기업 애브본을 인수, MRO 사업의 네 번째 전략적 인수를 발표한 바 있다.

피나조 신임 총괄회장은 “에어세일은 지난 10년 동안 매우 엄격한 기준 아래 비용과 전략적 적합성이 나머지 사업에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는 확신이 섰을 때에 사업 및 제품을 인수해왔다”며 “에어세일이 구축한 플랫폼은 성숙 단계에 이르렀으며 경영진 인사 단행을 통해 급성장을 일궈낼 능력을 갖췄다”고 덧붙였다.

바리모 신임 최고경영자는 “피나조 신임 총괄회장과 밥 신임 총괄부회장을 비롯한 이사회가 나와 라이트 신임 사장에게 보여준 신뢰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사회의 지도편달을 받고 있는 에어세일의 새로운 경영진은 가히 최고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몇 주 안에 경영진의 추가 인사 및 영입을 발표할 예정이다”며 “이제 시작이다”고 덧붙였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