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복면가왕, “숨조차 쉴 수 없는 애절함이다” 신봉선 감복시킨 복면가수 정체는?

- “지친 몸이 치유되는 느낌이다!” 만병통치 힐링 보이스 복면 가수 등장!
- 판정단 마음 뒤흔들며 가왕 위협하는 노래 특공대들의 초강력 무대는?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1라운드 듀엣곡 대결에서 승리한 복면 가수 4인의 2라운드 한판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첫 방어전을 맞이하는 가왕 ‘독수리 건’앞에 막강한 라이벌들이 등장해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최종 가왕 결정전에 오른 두 복면 가수가 판정단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파장을 일으킨 것.

그중 한 복면 가수는 짙은 호소력과 폭발적인 감성으로 “이 분의 매력적인 중음에서 헤어 나올 수 없다”, “노래를 아는 진짜 가수의 목소리다”라는 칭찬을 받았다. 특히 신봉선은 “내가 노래의 주인공이 된 것 같았다”,“노래를 듣는 내내 숨조차 쉴 수 없는 애절함이 느껴졌다”라며 깊은 감동을 표현하기도 했다.

하지만 상대 복면 가수 역시 “듣기만 해도 지친 몸이 치유되는 힐링 보이스다”, “이 분과 동시대를 살아가며 이 노래를 들을 수 있어 행복하다”라는 극찬을 들은 영롱한 만병통치 보이스의 소유자다. 이들의 무대를 지켜본 가왕 ‘독수리 건’ 역시 기존의 늠름한 모습과는 달리 긴장한 모습을 보여 제91대 가왕자리를 두고 박빙의 대결이 펼쳐졌다.

오직 목소리 하나로 판정단을 치유하는 실력파 복면 가수들! 과연 이들 중 가왕 ‘독수리 건’과 대적하게 될 단 한명의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그 흥미진진한 대결의 결과는 지난 16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