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비츠라이트, 내년 1월 암호화폐 두번째 포트폴리오 출시 예정

첫 포트폴리오 서비스 성공으로 관심 높아져
해외 마스터노드 업체들로부터 러브콜 쇄도

(반려동물뉴스(CABN)) 마스터노드 코인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운영 중인 비츠라이트가 두 번째 포트폴리오 계획을 발표하기도 전에 해외 업체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비츠라이트는 투자자들이 암호화폐를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상화폐 가운데 마스터노드의 구축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다. 마스터노드 코인 가운데 성장 가능성이 높은 것을 골라 포트폴리오로 만들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들은 지난 9월 선보인 첫 번째 포트폴리오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코인으로 선정한 지오코인, 도쿠가와코인, 게이너코인의 가치가 수직 상승해 국내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로 인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마스터노드에 대해 꾸준한 문의를 받고 있고, 비츠라이트를 통한 순로조운 마스터노드 구축으로 하락장인 암호화폐 시장에서도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국내 위주로 서비스를 진행했지만, 해외 투자자들의 관심도 모으며 미국과 중국, 일본에도 서비스 제공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츠라이트는 성장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인지도 부족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지 못했던 코인들을 반석 위로 올려놓으면서 기획력을 인정받았다. 이로 인해 해외 마스터노드 업체들은 가치 있는 코인 생성을 위해 비츠라이트에 포트폴리오 합작 제안을 끊임없이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츠라이트는 첫 번째 포트폴리오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관심을 받는 것 같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다채로운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우리 역할인 만큼, 서비스 확대는 당연한 수순으로 내년 1월에 두 번째 포트폴리오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