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크리스마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 산타행사 진행

12월 24일, 25일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 하루 2회 산타행사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이 산타 할아버지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산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는 아빠가 두 딸을 위해 만든 놀이터로, 아이들을 위한 놀이 및 체험공간과 부모님들의 휴식공간, 다양한 먹거리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키즈카페이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는 12월 24일, 25일 이틀간 12시와 18시 하루 2회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행사의 선물은 부모님이 직접 준비 해야하며, 선물 포장 후 아이에게 말해주고 싶은 내용을 쪽지에 적어 선물에 붙힌 뒤 노원점을 방문 하면 된다. 보관한 선물은 12워 24일과 25일 중 방문 일자에 맞추어 아이에게 전달된다.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 관계자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의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주고 싶다. 또한 파티룸도 준비되어있으니 크리스마스, 연말파티 시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멀티키즈카페 파파스토리 노원점의 산타행사 참가비용은 아이 1명당 1만원, 형제 또는 자매의 선물을 함께 전달할 경우 1만 5천원에 진행할 수 있으며, 행사 및 입장료 등 자세한 사항은 키즈카페 파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