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와 몸을 깨우는 문제해결형 놀이 추리테마파크 캣조르바 탐정추리학교 열려…

- 최대 할인행사 1차 얼리버드 이벤트 , 오는 18일 마감

(반려동물뉴스(CABN)) 국내 최초의 추리테마파크 "캣조르바 탐정추리학교"가 오는 2018년 12월 20일부터 2019년 1월 27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수학을 스토리텔링한 인기 가족뮤지컬 캣조르바와 방탈출 및 런닝맨 컨셉을 융합하여 어린이들이 스스로 방과 방사이를 뛰어다니면서 숨겨진 단서를 추리 하고 해결해 나간다.

특히나 교과과정의 지식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게 함으로써 학교 공부가 게임의 재료로 활용되는 흥미로운 경험과 동시에 교과서 속 지식과 원리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된다. 교과서에서 아직 배우지 않은 개념이더라도 체험전 입장 시 ‘탐정수첩’을 통해, 어린이들이 수첩을 보며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제공된다.

행사관계자는” 창의융합적 교육을 지향하는 교육공학박사님들과 평소 아이들의 실험적 수업을 실천하는 선생님들이 함께 참여하며 문제들이 완성되었다. 문제해결능력, 협업, 창의적 도전 등 미래인재 역량에 필요한 정신을 놀이로 담는 미래교육의 새로운 놀이의 장을 제시해보고자 한다”고 밝혔다..

1차 얼리버드 이벤트는 11월 18일까지로 인터파크와 티켓몬스터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