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도르셋 완차이 홍콩, 모든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50% 할인 행사 실시

(반려동물뉴스(CABN)) 엄청난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홍콩에서 호화로운 휴일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도르셋 완차이가 모든 스위트급 객실에 대해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행객들은 이제 홍콩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위트룸에서 세계적 수준의 숙박 서비스를 받으며 왕이나 여왕처럼 여행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2018년 11월 20일부터 2019년 3월 31일 사이에 접수된 예약 및 숙박에만 적용된다.

● 수상 경력이 빛나는 도르셋 완차이의 테마 스위트룸에서 활기 넘치는 숙박 경험

4성급의 현대식 홍콩 호텔인 도르셋 완차이 홍콩에서는 ’활기 넘치는 숙박 경험’이라는 브랜드 이념에 충실하고자 섬세하게 기획된 테마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오션 스위트는 바다와 관련된 장식을 이용, 내부 공간을 해양공원으로 탈바꿈함으로써 가족 이용객들이 바다 속 세계에 있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48㎡ 크기의 스위트에는 간편한 수납 공간을 겸비한 팬트리, 소파 베드가 있는 거실, 다이닝 공간, 편안한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 욕조와 입식 샤워 시설을 동시에 갖춘 넓은 욕실이 제공된다.

반면 Sony 4K 3D 익스피리언스 스위트는 소니의 최신형 기기를 이용해 가족과 여가를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종일 업무에 시달린 뒤 마음 편히 쉬고 싶은 비즈니스 출장 여행객들에게는 Osim 마사지 스위트가 지친 근육을 달래기에 딱 좋은 선택이다.

자키 스위트는 경마의 스릴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객실이다. 경마장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전망이 장점으로 꼽힌다. 경마가 있는 밤에 경마장을 방문하고자 하는 투숙객은 무료 입장권과 음료권, 기념품 상점 바우처가 들어 있는 ‘해피 웬즈데이' 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액티브 웰니스’를 신봉하는 여행객들에게는 고객이 원하는 뷰티 니즈를 염두에 두고 특별히 디자인한 글리셀 수프림 뷰티 스위트가 제격이다.

뷰티 스위트에는 다음과 같은 미용 특전이 포함된다.

· 트래블 사이즈 스킨케어 제품 4종 세트
· 하이테크 뷰티 기기 무료 이용: 42°C 모바일 스킨 테라피스트 및 원터치 인텔리전트 아이 테라피스트
· Osim 전신 마사지 체어 무료 이용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