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MBC 라디오-아이돌 라디오" 아스트로 문빈·SF9 휘영·더보이즈 영훈…'아이돌 라디오' 고민 상담사 활약

-DJ 정일훈과 전 출연진, 멋진 정장 자태 뽐내
-SF9 휘영의 반전 '아재' 개그에 폭소

(반려동물뉴스(CABN)) 그룹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 더보이즈 영훈이 지난 12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일일 고민 상담사로 활약했다.

DJ 정일훈을 포함해 문빈, 휘영, 영훈은 모두 '들장미 소년들'이라는 코너명에 맞춰 정장을 입고 등장, 멋진 자태를 뽐냈다.

특히 휘영은 '유머 감각이 부족해 상황의 흐름을 잘 타지 못 하는 것이 고민'이라는 청취자 사연에 일명 '아재' 개그로 해답을 내놨다.

휘영은 부끄러워하면서도 "구준표가 영화 보라구 준 표"라고 직접 시범을 보여 출연진과 MBC 라디오 가든스튜디오에서 방송을 지켜보던 청취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휘영을 보면 일이 잘 안 풀리는 삼촌이 생각난다'는 또 다른 고민 사연엔, "어렸을 때부터 저를 이뻐해 준 삼촌, 사랑한다"는 DJ 정일훈을 필두로 전 출연진이 삼촌에게 음성 편지를 쓰기도 했다.

듣고 보는 새로운 라디오 프로그램인 "아이돌 라디오"답게 이날 방송에선 고민 상담뿐 아니라 출연진이 속한 그룹의 히트곡 메들리 무대도 이뤄졌다.

DJ 정일훈도 비투비의 대표곡 중 하나인 'MOVIE'에 맞춰 출연자들과 군무를 췄다.

한편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