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OUND IT 기업 오베오, Q62PRO 시즌2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반려동물뉴스(CABN)) 글로벌 SOUND IT 기업 오베오가 Q62PRO 시즌2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먼저 ‘무료 반품 이벤트’로 ‘제품 수령 후 1주일 이내 불만족시 반품’을 해주는 이벤트다. 오베오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볼 수 있는 이벤트로 왕복 배송비를 지원한다.

다음으로는 오픈마켓에서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운영 중인 오픈마켓에서 특가 이벤트 중이니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구매 후기 이벤트’ 개인 SNS에 제품의 사진 또는 동영상을 찍어 간단한 후기를 작성해서 URL을 제출하면 명품 블루투스 스피커인 ‘Z1’을 증정하며, 추첨 후 3명에게 유럽에서 인정받은 블루투스 스피커인 ‘Z3’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베오 공식 수입원 온마트코리아의 박선기 대표는 “먼저 Q62PRO가 완판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국내 이용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Q62PRO 시즌2는 국내 이용자 분들의 기대치에 부흥하는 제품으로, 기존의 Q62PRO가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다”고 밝혔다.

동영상 스트리밍 시 영상과 자막 싱크 갭을 최적화하였으며, 2세대 스마트 칩셋으로 더욱 빠른 전송력 및 선명한 음질과 통화 음질을 자랑하고 화이트 노이즈도 많은 부분 개선 되었으며 자동오프 기능 또한 편리해졌다.

온마트코리아는 차별화 된 디자인, 가격 대비 성능은 업계 최고라 자신한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분들께 더욱 만족스러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Q62PRO 시즌2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