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터바인에어로, 태국에 새 시설 건축 및 로버트 윌슨 신임 CEO 선임 발표

(반려동물뉴스(CABN)) 터바인에어로가 태국 방콕 외곽의 촌부리에 위치한 아마타 나콘 산업단지 경제자유구역에 새 시설 기공식 및 로버트 윌슨 신임 CEO의 회사 합류를 지난 9일 발표했다.

미국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터바인에어로는 세계적인 독립 항공우주 부품 MRO 서비스 제공업체로 APU 및 관련 제품에 주력한다. 8만평방피트의 신규 시설은 최대 250명의 직원을 수용하고 전세계 고객들을 위해 APU MRO, LRUs 및 APU 부품 수리를 포함해 항공기의 부품 및 시스템에 대한 고도기술 테스팅, 유지보수, 수리 및 점검 작업을 수행한다.

피터 길 부사장 겸 터바인에어로 리페어 아시아 본부장은 “아시아에 새로운 APU MRO 시설을 건설하게 되어 기쁘다. 신규 시설은 지난 2년간 터바인에어로가 경험한 성장을 증명하는 것이며 특히 태국의 항공우주 산업이 그만큼 발전했다는 점을 확인한다는 점에서 더 기쁘다. 신규 설비에는 가장 현대적인 비파괴검사, 검사, 수리 및 점검 장비뿐만 아니라 3개의 완전히 새로운 디지털 APU 테스트 셀도 포함된다. 새로운 최첨단 장비와 효율적인 작업장 배치로 작업시간을 줄이고 효율성과 성능이 개선된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러한 종류의 시설은 건축 과정이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들지만 이사회는 태국에 대한 신뢰와 동남아시아에서 혁신과 서비스 기반 경제강국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려는 국가적 노력을 믿고 건설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신규 시설과 더불어 터바인에어로 신임CEO에 로버트 윌슨이 선임됐다. 터바인에어로 합류에 앞서 로버트는 지난 2014년 에어로스페이스 어드바이저리 그룹을 설립하고 유수 항공우주 업체들의 컨설팅 및 이사회에 참여했다. 로버트는 허니웰에서 27년간 임원직을 수행했으며 이전에도 상업항공사, 군대 및 비즈니스 항공 고객사를 지원하는 회사에 근무했다. 허니웰에 근무한 27년 중 마지막 9년은 비즈니스 및 일반 항공 사업부 사장으로 재직했다.

로버트 윌슨은 “지속적인 성장의 새로운 단계로 나아가는 시점에서 터바인에어로의 세계적인 APU 전문가 팀을 이끌게 되어 영광이며 기쁘게 생각한다. 경험 풍부한 터바인에어로 태국 팀이 지역 내 기존 및 향후 고객들에게 탁월한 APU MRO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세계 최고 수준의 시설을 착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