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BS 풋볼 매거진 골!" 보이비와 김동완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반려동물뉴스(CABN)) 지난 7월, 시즌2로 컴백한 지상파 유일의 축구 전문 프로그램 ‘풋볼 매거진 골!’이 더욱 흥미진진한 신규 코너로 축구 마니아들을 찾는다.

이번에 새롭게 마련된 코너인 "김동완의 해알남"은 ‘김동완의 해외축구 알려주는 남자’의 줄임말이다. 쪼호형! 김동완 해설위원이 해외 축구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준다는 의미이다. 매주 "김동완의 해알남"에서는 축구팬들이 궁금해 하는 주간 프리미어리그 소식과 입에서 입으로만 전해지는 축구에 얽힌 가십거리 등을 재밌고 상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김동완과 함께 ‘해알남’이 될 공동 진행자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가운데, 공동 진행자는 바로 래퍼 ‘보이비’가 선정되었다. 그는 풋매골의 시즌2가 시작되던 시기에 축구 스타 네이마르를 주제로 만든 신곡 ‘네이마르’를 발표해 일명 ‘축구 힙합’을 선보였다. 공연 무대에 오를 때마다 각종 희귀템 축구 유니폼을 자랑할 정도로 ‘축구덕후’로 알려져 있으며, 아스날의 팬으로도 유명하다.

보이비는 "김동완의 해알남"에서 축구 팬의 입장에서 평소 궁금했던 축구계 소식을 김동완 해설위원에게 직접 물어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생각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그는 “랩만큼 강렬하고 재미있는 축구 이야기를 들려주겠다”며 야심찬 각오를 전했다.

28일 첫 방송되는 "김동완의 해알남"에서 보이비와 김동완 각자 프리미어리그 우승팀 및 순위를 점친다고 하는데, 아스널의 오랜 팬 보이비는 과연 아스널을 과연 몇위로 예상했을까?

힙한 ‘축덕래퍼’ 보이비와 ‘친절한 해알남’ 김동완 해설위원이 선보이는 "김동완의 해알남". 매주 금요일 저녁 12시 40분에 방송되는 SBS ‘풋볼 매거진 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