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기능성 침대 프롤리,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공식 후원

프롤리, 21일부터 사흘간 개최되는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 ‘시그니처 홀 스폰서’로 참가
대회 기간 경기장에 ‘프롤리 홀’ 운영…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제품 체험관 선보여

(반려동물뉴스(CABN)) 독일 무브먼트 하이테크 솔루션 기능성 침대 브랜드 ‘프롤리’가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하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프롤리가 공식 후원하는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원조 골프여왕’ 박세리가 호스트를 맡고 있는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시즌 대회다. 9월 21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용인시 88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며 국내 여자 프로골프 선수 120명이 출전해 우승을 가린다. 프롤리는 이번 인비테이셔널에 ‘시그니처 홀 스폰서’로 참가해 본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프롤리는 대회가 열리는 동안 경기장의 14번 홀을 ‘프롤리 홀’로 단장해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나선다. 같은 기간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프롤리 침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별도 운영하며, 방문 고객에 한해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가장 진보한 침대’를 표방하는 프롤리는 독자적인 인체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한 프리미엄 기능성 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침대 베이스에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받쳐주는 ‘모션 스프링’이 장착돼 수면 시 뒤척임에도 편안하게 반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션 스프링의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해 개인의 자세와 체형에 맞게 설정할 수 있어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함부르크SV 등 해외 유명 스포츠 선수단의 컨디션 관리용 침대로 쓰인다.

주력 제품인 4모터형 모션베드는 현재 시장에 출시된 모션베드 중 가장 많은 개수의 모터를 장착한 최고급 사양을 자랑한다. 머리, 허리, 허벅지, 다리 네 개의 부위를 개별적으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가장 다양한 자세를 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프롤리는 국내외 스포츠 선수들이 즐겨 사용하는 프롤리 침대의 우수한 상품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골프 마케팅에 첫발을 내딛게 됐다며 앞으로 골프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종목과 연계한 전방위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롤리는 50년간 인체공학 플라스틱 기술의 혁신을 이끌어온 독일의 강화 플라스틱 부품 제조사다.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 템퍼 침대의 부품을 납품하는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한 기능성 침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60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국내에서는 강남 도곡동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한 체험형 매장과 직영점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