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 직장인을 위한 실무 온라인 강의 올인원패키지 1만개 판매 돌파

(반려동물뉴스(CABN)) 에듀테크를 선도하는 성인실무교육 기업 패스트캠퍼스가 온라인 강의 론칭 두 달 만에 ‘올인원 패키지’ 1만건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패스트캠퍼스의 실무 교육은 서울 지역에서 근무하거나 업무 후 시간 유동성이 있는 직장인 및 전문직 수강생에게만 공급 가능했다. 직무능력 향상 또는 커리어전환을 원하는 전국의 성인 실무자들의 학습 니즈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패스트캠퍼스는 디자인· 마케팅·그로스해킹·업무 자동화 등 실무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된 ‘올인원패키지’를 우선 출시했다.

4년간 패스트캠퍼스의 오프라인 교육에서 엄격히 검증받은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들이 직장인들의 TPO에 맞는 콘텐츠와 커리큘럼으로 기획했다. 그로스 해킹, 디자인 툴, UX/UI디자인, 디지털 마케팅, 업무 자동화, 신입사원을 위한 필수업무스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매달 2000~3000여명의 많은 직장인들이 퀄리티 높은 직무 교육을 받기 위해 매달 패스트캠퍼스를 찾는다”며 “더욱 많은 전국의 성인 실무자들에게도 이러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에 걸쳐 온라인 강의 출시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 대표는 “수강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학구열을 보며, 학습자의 부담은 줄이고 보다 효율적이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패스트캠퍼스의 온라인 강의 및 ‘올인원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