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손잡았다, 핑크빛 거리데이트

(반려동물뉴스(CABN))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과 이유영이 손을 잡는다.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핑크빛 설렘을 보여주고 있는 한강호와 송소은. 서로에게 ‘성장’의 촉매제가 되는 두 남녀의 모습이 뜻밖의 심쿵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많은 시청자들이 한강호, 송소은이 더욱 가까워지기 바라는 응원의 목소리를 내고 있을 정도.

지난 방송에서 한강호가 송소은에게 던진 질문은 이 같은 시청자들 마음을 더 애타게 만들었다. 한강호는 금방이라도 눈물이 뚝 떨어질 듯 그렁그렁한 눈으로 송소은을 보며 “사람 좋아하는데 조건이 필요한가”라고 물었다. 송소은에게 다가서고 싶어도 다가설 수 없는 한강호의 진심이 오롯이 드러난 장면이기에 더욱 애틋하고 가슴 시렸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8월 29일 ‘친애하는 판사님께’ 제작진이 한층 가까워진 한강호와 송소은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부쩍 가까워진 거리와 두 사람의 흐뭇한 어울림이 설렘을 유발한다.

공개된 사진은 오늘 29일 방송되는 ‘친애하는 판사님께’ 19~20회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한강호와 송소은은 어두운 밤 함께 거리를 걷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한강호와 송소은의 스킨십이다. 한강호가 송소은의 손을 꼭 잡은 채 어딘가로 그녀를 이끌고 있는 것이다. 마주잡은 두 손, 상대를 바라보는 다정한 눈빛, 서로를 향한 맑은 미소 등. 보는 사람까지 가슴이 두근두근 설레게 만든다.

이와 관련 ‘친애하는 판사님께’ 제작진은 “오늘 29일 방송에서는 한강호도, 송소은도 의미심장한 일을 겪게 된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의 거리도 부쩍 가까워질 전망이다. 두근두근 설렘을 안겨줄 한강호와 송소은에, 이를 그릴 윤시윤과 이유영의 연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실전 법률’을 바탕으로 법에 없는 통쾌한 판결을 시작하는 불량 판사의 성장을 그린다. 핑크빛 설렘을 선사할 ‘친애하는 판사님께’ 19~20회는 오늘 29일 수요일 밤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