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할머니네 똥강아지" 배우 김영옥X고두심 40년 지기의 훈훈한 우정 대공개

배우 남능미 손자 권희도, 영어 레벨테스트 '슈퍼 비기너' 판정... '영.알.못'이지만 의욕은 '슈퍼맨'

(반려동물뉴스(CABN)) 김영옥과 고두심의 40년 우정이 안방극장에 훈훈함을 전했다.

어제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는 배우 김영옥의 귀한 손님으로 고두심이 깜짝 출연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애 손녀와 함께 촬영한 사진에 의미있는 메시지를 적으며 즐거운 시간을 갖는 김영옥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어 김영옥은 손녀 선우에게 "오늘은 너보다 더 중요한 손님이 온다"며 불고기를 비롯해 다양한 음식을 직접 장만하는 등 분주한 모습을 보였다.

김영옥이 기다린 손님은 바로 배우 고두심. 띠동갑 이상 나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이지만 젊은 시절에 만나 지금까지 함께 연기하며 40년 넘게 우정을 이어왔다고 했다. 서로가 서로에게 각별하다고 밝힌 두 사람. 특히, 김영옥은 고두심을 향해 "같이 일할 때도 만나면 웃음부터 났던 친구 같은 후배, 굉장히 귀한 손님"이라며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시청자들은 방송 직 후 '국민할매와 국민 엄마의 만남이다' '이 모습 자주 보고 싶다' '명품 배우들의 의외의 손주 자랑 모습이 정겨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40년 지기의 훈훈한 우정에 반가움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남능미 손자 희도의 달라진 일상도 공개됐다. 10년간 인생의 전부였던 야구를 부상으로 잠시 내려놓게 된 희도. 희도는 "쉬는 시간 가진 건 처음 아무것도 안하니 뭘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 불안해하며 엄마에게 전화를 했고, 엄마는 "네가 진짜로 하고 싶은 걸 해봤으면 좋겠다'는 진심 어린 조언을 전했다. 특히, 방송 최초로 공개된 남능미의 딸이자 권희도의 엄마는 배우 유전자를 담은 빼어난 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야구를 그만둔 후 집안에서 답답해하는 희도의 마음을 눈치챈 남능미는 남편과 함께 손자만을 위한 특별한 생활 계획표를 마련했다.

할머니의 빡빡한 생활 계획표에 놀란 희도. 하지만 이내 중국어 수업은 물론, 할아버지를 따라 아쿠아로빅에 도전하는 등 시종일관 성실한 모습으로 계획표를 실천해 남능미를 흐뭇하게 했다.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 응한 영어회화 레벨 테스트에서 할머니의 기대와는 달리 '맨'의 철자를 'MEN'이라 우기는 등 '영.알.못'의 면모를 제대로 뽐내며 결국 '슈퍼 비기너' 등급을 받아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리얼 손주와 할머니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을 담은 MBC '할머니네 똥강아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