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 개최

- 공기 질 개선의 중요성 및 재조명 필요
- 미세먼지 관련 정책 논의의 장 및 관련 산업 트렌드 선도의 장

(반려동물뉴스(CABN)) 한국공기청정협회와 케이훼어스가 공동주최, 주관하고 환경부에서 공식 후원하는‘제1회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이하 Air Fair 2018)가 오는 9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Air Fair 2018’은 최근 미세먼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미세먼지의 근본적 문제 해결을 위한 예방 및 대책, 환경 개선 솔루션을 공유할 수 있는 박람회이다.

전시품목으로는 에어가전, 미세먼지센서, 미세먼지 저감장치, 공기정화설비, 에어필터, 에어 안티 폴루션 용품, 오염제어 설비, 에어 IOT 시스템, 기타 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관련 설비 및 용품들이 참가하여 공기산업 분야의 경쟁력 강화와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동시 행사로는 실내환경학회 2018 연차 학술대회, 한국공기청정협회 제2회 연차 심포지엄, 공기의 날 그림 공모전 수상작 전시, 참가업체 신제품 발표회 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미세먼지에 대한 위험성이 커지면서 관련분야의 신제품, 신기술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수요가 커지고 있다. 이에 관련 상품과 기술을 소개하여, 미세먼지에 관심 있어 하는 일반 관람객 뿐 아니라, 학교, 공공시설 관리자 및 관련 산업종사자 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전시회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관련 시장의 참여를 독려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서 무료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입장료 없이 박람회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 SNS를 통해 업계 이슈와 행사 소식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