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너도 인간이니" 김승수의 죽음을 둘러싼 비밀은?

(반려동물뉴스(CABN)) ‘너도 인간이니’ 인간 서강준의 아버지 김승수가 죽음을 둘러싼 비밀로 미스터리를 높이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를 견제하는 것도 모자라, 다분히 의도적으로 그를 사칭한 인간 남신의 반격으로 남은 이야기에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동시에 남신의 아버지 남정우의 죽음에 관한 석연치 않은 정황들은 긴장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지난 1회에서 오로라 박사와 어린 남신 앞에 나타난 서종길. 정우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비보를 전했지만, 20년이 흐른 후 새로운 진실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종길이 건호에게 “신이가 정우에 대해 뭔가 알고 있는 게 분명합니다”라며 “함께 그 일을 겪으셨던 회장님께서 제 옆에 계신다는 게 얼마나 든든한 일입니까”라고 말해 두 사람 모두 정우의 죽음과 관련됐음을 암시했기 때문.

또한 지난 27회에서는 남신 역시 정우의 죽음에 의문을 품고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과거 “ 정우 죽음이 자살이 아닌 걸 확실히 알고 있어요”라는 종길의 은밀한 보고를 엿들었던 것. 이에 엄마 오로라를 만나 다 확인할 것이라고 결심했던 남신은 의식이 돌아온 후, 회사에 복귀하자마자 요양 병원의 명함을 급하게 찾았고, 지영훈은 해당 요양 병원에 남신이 다녀갔다는 것을 밝혀내며 숨겨진 진실에 궁금증을 높였다.

아버지 정우의 죽음을 파헤치려는 남신은 어째서 요양 병원에 갔던 것일까. 그리고 PK 그룹을 차지하기 위해서라면 남신의 사고사를 지시할 만큼 강한 욕망을 갖고 있는 종길과 회사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로봇을 친손자로 받아들일 수 있는 건호는 정우의 죽음과 어떤 관련이 있는 것일까. 건우의 죽음은 자살이 아니라는 종길의 비밀스러운 한 마디에 숨겨진 진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신Ⅲ를 향한 남신의 폭주에 정우의 죽음과 관련된 미스터리까지 더해지며 매회 상상 그 이상의 흥미를 선사하고 있는 ‘너도 인간이니’. 오는 30일 밤 10시, KBS 2TV 방송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