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양세종-안효섭,브로맨스 폴폴~ 옥상 데이트 포착! ‘눈호강’

(반려동물뉴스(CABN))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양세종-안효섭의 브로맨스 폴폴 풍기는 옥상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여심을 설레게 한다.

‘기름진 멜로’의 후속으로 오는 23일 밤 10시 첫 방송될 하반기 로코 기대작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이하 ‘서른이지만’) 측은 20일 양세종과 안효섭의 투샷을 공개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차단男’, 이들이 펼치는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은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연출한 조수원PD와 ‘그녀는 예뻤다’를 집필한 조성희 작가의 야심작. 양세종은 열일곱에 생긴 트라우마로 마음의 성장을 멈춘 채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서른 살 공우진 역을, 안효섭은 남모를 상처를 가진 외삼촌 양세종의 보호자 역할을 하는 19살 조카 유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우진과 찬의 투샷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한밤 중 조명이 예쁘게 장식되어 있는 옥상에서 밀회 중인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된 것. 찬은 우진에게 투정을 부리기라도 하는 듯 먼 곳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하고 있고, 우진은 그런 찬을 지그시 지켜봐 주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우진은 그런 찬이 귀여운 듯 머리를 쓰다듬고 있는데, 그런 우진의 눈빛과 웃음에서 묻어 나오는 따뜻함이 심쿵을 유발한다. 이에 더해 찬은 우진의 손길에 기분이 좋은 듯 슬며시 미소 짓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찬은 삼촌 우진의 앞에서 대형견 같은 멍뭉미를 무한 발산, 보는 이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고 있다.

이는 극중 삼촌-조카 사이인 우진과 찬의 모습으로, 과거의 사건으로 인해 타인과 세상에 등진 채 살아가는 우진은 조카인 찬의 앞에서는 무장해제 돼 자상하고 따뜻한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반면, 찬은 우진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그를 보살피며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역할. 이에 우진-찬이 풍겨낼 삼촌-조카 케미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차단男’, 이들의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은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코로 ‘믿보작감’ 조수원PD와 조성희 작가의 야심작이다. ‘기름진 멜로’ 후속으로 오는 23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