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WAY ROOKIE BATTLE, 성황리 종료… 팝핀 1위 ‘YUNS’&’POPPIN METT’·힙합 1위 ‘5000& ONE’ 수상

(반려동물뉴스(CABN)) WD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고 넉다운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ONEWAY ROOKIE BATTLE Vol. 1’이 지난 7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날 힙합과 팝핀 장르를 합쳐 총 200여명의 루키들이 대회에 참가했고 관람객 입장이 가능했던 본선에는 약 100여명의 관람객이 추가로 입장하여 대회장을 가득 메웠다. 대회에는 루키임을 믿기 힘든 실력의 루키들이 대거 참가하여 최대 3차 예선까지 거치며 각 장르 8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했다.

긴장감 넘쳤던 본선 이후 힙합 부분은 ‘5000&유상원’, 팝핀 부분은 ‘YUNS&박정우’ 팀이 1위를 차지했으며 2위는 ‘J.ROC&임정섭’ 팀과 ‘SOUL BIN&김종균’ 팀에게 돌아갔다.

각 부분 우승자에게는 현금 20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졌다. 시상은 WD엔터테인먼트의 이재우 이사가 맡았다.

본선은 배틀뿐 아니라 호스트인 1.B.T.H의 ‘1WAY’와 1.B.T.H의 리더 길지원의 신곡 ‘뼛속까지 댄서’ 무대와 함께 각 장르 베틀 게스트들의 초호화 합동공연과 함께 저지인 크레이지 쿄와 키밀의 무대까지 풍성하게 꾸며져 역대급 루키배틀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