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다가오는 7월 22일(토) 서울호서예술실용학교에서 전국 고2, 고3학생들을 위한 반려동물 진로특강이 열린다

반려동물 분야의 패션, 훈련, 미용에 대한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비젼의 메세지를 전달

다가오는 7월 22일(토) 오후1시부터 5시까지 다음강사모는 전국 고2, 고3학생들을 위한 반려동물 진로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진로특강에는 반려동물 분야의 패션, 훈련, 미용에 대한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비젼의 메세지를 전달한다고 전했다. 다음강사모는 전국의 많은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통해 교육의 비젼으로 다양한 트렌드 분석과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진로특강이 의미가 있는 것은 반려동물 분야에서 궁금해 하는 내용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진로특강(실전경험)이라는 점이다.
다음강사모는 오늘부터 7월 21일(금)까지 선착순 100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장소는 강서구에 위치한 경동미르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다음강사모 카페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다.

이번 진로특강에 서울호서예술실용학교 김민영 교수는 "전국의 고2, 고3 학생들에게 미래에 대한 고민과 소통을 통해 올바른 가치관과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강사모는 이번 반려동물 진로특강을 시작으로 전국의 고2, 고3학생들에게 좋은 교육 특강을 제공할 계획이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