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내추럴발란스가 함께 하는 KKF 펫 페스티벌행사를 전국강사모 회원들에게 적극 추천

내추럴발란스는 6월 9일(금) 부터 6월 11일(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반려인들을 위한 재미있고 흥미있는 알찬 이벤트를 진행예정

오늘 다음강사모는 내추럴발란스가 함께 하는 KKF 펫 페스티벌행사를 전국강사모 회원들에게 추천했다. 이번 행사는 매년 실시되는 행사로 전국의 반려인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행사로도 유명하다. 이번 행사는 내추럴발란스가 메인후원하는 행사로 다양한 볼거리와 다양한 내용이 가득하다. 특히, 내추럴발란스는 6월 9일(금) 부터 6월 11일(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반려인들을 위한 재미있고 흥미있는 알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늘 다음강사모는 카페 채널을 통해, 네추럴발란스가 전예약(네추럴발란스 홈페이지 접수 "반려견과 함께 하는 건강달리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모집 내용은 고객 선착순 80~100명(1인 1견)이며 100명을 선정하여 네추럴발란스 홈페이지에 공지 후 개별연락한다고 전달했다. 반려동물 커뮤니티 연합인 다음강사모, 강아지매니아, 반사모, New강사모는 커뮤니티 공지사항을 통해 이 행사를 적극 추천했다.

한편, 내추럴발란스는 경남 반려동물박람회에서도 다양한 세미나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반려동물문화를 위한 길에 앞장서고 있다. 경남 반려동물박람회에서 다강버스킹 행사에 내추럴발란스는 경품으로 사료를 공식후원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