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경남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반려동물 박람회, 제1회 경남 반려동물 박람회 개최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주제로 6월 2일에서 6월 4일 까지 창원 컨벤션센터 세코CECO에서 개최

오는 6월 2일에서 6월 4일까지 창원 컨벤션센터 세코CECO에서‘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주제로 경남 반려동물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고 ㈜메세코리아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경남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반려동물 박람회이다.
현재 60개사 150여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네추럴발란스코리아, 씨씨펫㈜, ㈜카길애그리퓨리나 등 주요 사료업체와 식품, 의류, 악세사리, 가구 등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업체가 참여한다. 또한 반려동물 행동상담, 무료 미용, 셀프 미용법 등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대행사와 참가업체들의 자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선착순 선물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매일 관람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준비하고 있어 관람객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이고, 입장료는 5000원이다. ‘페어프리’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경남 반려동물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사전등록 마감: 2017.5.29.18시까지) 전시장내 반려동물의 동반입장이 가능하지만 목줄 또는 케이지에 넣을 경우만 해당된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