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강성호 교수와 다음강사모가 함께 하는 MBC 마이리틀패밀리’, 6월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

전국에 반려동물의 인구가 1000만이 넘으며 사람들의 인식에 반려동물은 가족으로 기억되기 시작

오는 6월 16일 부터 18일까지 가평 자라섬 일원에서 MBC 마이리틀패밀리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최근 전국에 반려동물의 인구가 1000만이 넘으며 사람들의 인식에 반려동물은 가족으로 기억되기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MBC가 직접 주최하고 반려인들과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신공간 페스티벌로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서울호서예술실용학교 강성호 교수의 "똑똑하개! 잘키울개!" 강연과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의 "반려견은 가족이다" 다강버스킹 콘서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펫존을 설정하여 반려동물을 키우는 누구나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5월 해피독TV 신규가입자 1,000명에게는 MBC 마이리틀 패밀리 자유입장권을 증원하는 이벤트와 얼리버드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수제사료 "오도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티켓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중이며 참여 방법은 자유입장권, 캠핑권등을 선택하여 구매진행할 수 있다.

현재 다음달 14일까지는 얼리버드 티켓 구매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입장권에 대해서도 30% 할인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다강버스킹을 통해 회원들과 소통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가겠다"고 전달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