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제13회 라이프스타일 EXPO 도쿄-7월, 7월 4일 개최

인테리어, Baby·Kids용품, 패션잡화 등 7개 전시회 동시에 열려

(반려동물뉴스(CABN)) ‘제13회 라이프스타일 EXPO 도쿄-7월’이 7월 4일부터 3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

‘라이프스타일 EXPO 도쿄-7월’은 잡화, 인테리어, Baby·Kids용품, 테이블·주방웨어, 미용·건강 아이템, 패션잡화로 특화된 7개의 전시회로 구성된다. 각각의 전시장에 현재 유행하고 있는 카테고리를 모아 놓은 전시 존도 설치되어 원하시는 아이템을 손쉽게 발굴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X-mas 컬렉션 존’, ‘베스트 상품 존’, ‘스타일리시 가전제품 존’에는 현재 유행 중인 그리고 향후 인기를 끌 아이템이 상당수 전시된다. 매년 호평을 받는 일본의 아이템 및 전통 디자인을 가미한 제품을 모아 놓은 ‘JAPAN NOW!’, ‘Made in Japan Zone’은 올해에도 가장 주목해야 할 전시 존이다.

일본 최대 문구·사무용품 전시회 ‘ISOT’와, 일본 최대 판촉·마케팅 솔루션 전시회 ‘Marketing & Sales promotion Expo 여름’도 동시에 개최된다. 잡화를 포함한 최신 고기능성의 최신 문구·사무용품과 판촉·마케팅 솔루션도 동시에 찾을 수 있다.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EXPO 도쿄-7월 초대권 한 장으로 모든 동시개최 전시회장 입장이 가능하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