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유럽 태양광발전 이벤트, EU PVSEC 2018 개최

전시 부스 신청 중
9월 24일부터 28일까지 벨기에 브뤼셀 개최

(반려동물뉴스(CABN)) WIP Renewable Energies가 주최하는 유럽 태양광발전 컨퍼런스&전시회가 9월 24일부터 28일까지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된다.

EU PVSEC는 태양광발전 분야의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여 산학계의 새로운 개념, 동향, 진보 등에 대해 논의하는 이벤트로 세계 각지에서 참가하는 전문가가 대화를 나누고 정보를 교환하기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최근 태양광발전은 주요 전력원으로 EU PVSEC도 실용화에 관한 토픽 및 정책 면에 중점을 둔 토픽으로 초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세계 태양광발전 부문의 다양한 조직이 시행하고 있는 연구 및 기술개발에서 이 이벤트가 담당하고 있는 지도적인 역할도 한층 강화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의 태양광발전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있는 연구기관 및 기업의 임원 등 중요 타깃 상대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초점은 태양광발전 업스트림 부문의 기술, 혁신, 새로운 개념으로, 참가자의 약 50%는 태양광발전 연구자, 40%는 업계 관계자이다.

EU PVSEC 2017은 2516명의 참가자, 85개국 참가, 25명의 EU 국가 주요 업계 리더 참가, 1093개의 기조연설, 총회, 프리젠 테이션, 50개 이상의 추가적 프리젠테이션, 4개의 동시 이벤트의 특징이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전시 부스 신청을 받고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