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SBS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 매력 부자 홍일권,이번엔 진행까지 도전!

(반려동물뉴스(CABN)) 화요일 밤을 불태울 ‘SBS 불타는 청춘’이 3주만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26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팔방미남’ 새 친구로 화제를 모은 홍일권이 다시 한번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침 식사 후 설거지 내기로 ‘물폭탄 모자 게임’을 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처음 해보는 게임에 청춘들이 우왕좌왕하자 홍일권은 “대학교 축제 때 MC였다”며 진행을 자처했다. 홍일권은 능숙한 솜씨로 막힘없이 진행하는 것은 물론, 즉석에서 새로운 규칙들까지 만들며 박진감 넘치는 진행을 선보였다. 또한 홍일권은 80년대로 돌아간 듯한 복고 스타일 진행 솜씨로 청춘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지난 번 순간접착제 때문에 손가락이 붙는 해프닝으로 색소폰 연주에 실패한 홍일권은 또 다른 무대로 그 아쉬움을 달랬다. 수준급의 피아노 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홍일권이 이번에는 김완선에게 피아노 듀엣을 제안, 즉석에서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성사시킨 것.

홍일권은 악보도 없이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연주하며 노래했고 여기에 김완선이 감미로운 목소리를 더해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단 한 번의 연습도 없이 보여준 두 사람의 환상적 무대에 청춘들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불타는 청춘’ 공식 게임 MC로 등극한 홍일권의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은 26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