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료

펫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을 LG생활건강에서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8월 오스 시리우스 샴푸, 컨디셔너 등 펫 케어 제품을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펫 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을 선보이며 4천억원 대에 달하는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8월 오스 시리우스 샴푸, 컨디셔너 등 펫 케어 제품을 출시한 바 있는데 이번에 ‘Sirius Will’을 추가로 선보임에 따라 시리우스를 종합 펫 케어 브랜드로 발돋움 시켰다. ‘Will’이란 브랜드에는 반려견에게 본연적 건강과 자연을 찾아주고 싶은 의지와 소망이 담겨 있다. ‘Sirius Will’은 ‘Return to Nature’라는 슬로건 아래 전 제품에 자연 친화적 유기농 원료와 영양 설계를 적용, 안심할 수 있는 본연의 한 끼를 만들었다. 자연 원료들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제품 디자인도 이러한 Sirius Will의 자연주의 철학을 잘 담아 내고 있다.

‘Sirius Will’은 프리미엄 유기농 등급 반려견 푸드로 95%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였다. 유기농 원료 기준에 맞게, 반려견에게 유해할 수 있는 농약, 인공 향색료는 물론, 육골분 등의 부속물을 배제한 순수 정육 만을 사용해 가장 안전한 사료를 주고 싶은 보호자의 마음을 담았다. 

전 제품에 사용된 유기농 한우와 홍삼은 반려견의 까다로운 입맛을 돋우는 한편, 면역력 증진을 통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각 내용물은 별도의 소용량 포장에 담겨 화학 방부제 없이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Sirius Will’은 성장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반려견의 필요 영양소를 위해 퍼피용(1세 미만), 성견용(8세 미만), 노령견용(8세 이상) 3종으로 구분된다. 어류 오일, 아마씨, 홍게 분말 등 자연에서 찾은 고급 원료들을 연령에 맞게 담은 한편 미 사료 협회 기준(AAFCO) 이상의 영양 설계를 진행하였다. 

또한 달라지는 섭취 습성을 고려해 씹는 것이 서툰 퍼피에게는 작은 마이크로 알갱이를, 성견과 노령견에게는 분쇄가 쉽고 아삭함을 더해주는 도넛 알갱이를 적용시켰다. Sirius는 반려견 건강을 고민하는 보호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검증된 원료, 영양에 기호성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사료라며 LG생활건강의 기술력과 안전성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반려견 푸드 제품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irius Will’은 오픈 마켓, 소셜 커머스 등 각종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펫 샵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종합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