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반려인을 위한 드림이벤트,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드림 이벤트(코믹!)를 진행

다음강사모 닉네임 똘쫑이네 회원은 "아까 아까 신청했다개.. 4식구 출동~~~"으로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

다음강사모는 1월 22일(일)에 다음강사모 인증 애견카페 W-PET에서 정모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정모에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강사모 드림이벤트는 드림 주최자가 몇날 몇일 몇시에 이런 상품을 드림할 것이라는 예고를 하고, 댓글 윗사람과 댓글 아랫사람을 선정하여 상품을 주는 이벤트이다. 드림이벤트 진행 전에 댓글 윗람과 댓글 아랫사람에 대해서 선정하게 되는데, 이때 댓글 윗사람을 머리채잡기, 댓글 아랫사람을 꼬리잡기로 표현하기도 한다. 드림 이벤트는 날짜가 되면 주최자가 드림방을 만들게 되고 드림 시간에 사람들이 모여 댓글을 무작위로 쓰게 된다. 주최자는 댓글 중에 자신이 댓글을 쓰고 당첨자를 선정하는 방으로 진행된다. 이후, 댓글을 쓰고 캡처한 화면을 공지함으로써 상품을 나눠주는 공정한 방식의 이벤트이다. 정해진 시간이 종료되고, 선정된 댓글을 주최자는 확인하여 당첨자를 발표하는 글로 최종 당첨자는 선정하게 된다.
다음강사모 정모에서 실시되는 드림이벤트에 다음강사모 닉네임 산이누나 회원은 "다내꺼~~~ ㅎㅎㅎㅎ 신청접수 1등!!!!!", 다음강사모 닉네임 똘쫑이네 회원은 "아까 아까 신청했다개.. 4식구 출동~~~"으로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이번 정모는 회비 1만으로 진행되며, 닥터독 사료 2KG (30포) 90만원 상담의 경품과 2016 강사모 AWARD 시상식이 함께 진행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고 다음강사모 관계자는 밝혔다. 총무를 맡은 다음강사모 닉네임 산이누나, 산이둘째누나 회원은 " 이모! 고모! 삼촌! 형아! 들과 함께 하는 다음강사모 정모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다음강사모는 회원들이 행복해 하고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수 있다면 좋은 정모 이벤트를 함께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닥터독과 W-PET이 공식후원을 맡았다. 또한, 2017년 올해 다음강사모는 코펫에 다강(奲康)쉼터 Zone으로 부스 입점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다음강사모 반려인에게 가장 중요한 교육콘텐츠와 교육에 대한 메세지에 앞장서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합 뉴스

더보기